전날 자기 전이나 출근하기 전에 냉
전날 자기 전이나 출근하기 전에 냉장실로 옮겨놓고 점심에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고 있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밍밍하고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간도 적당해요!! 샐러드, 채소와 함께 먹어도 좋고 닭가슴살 소시지랑 먹어도 한끼 뚝딱! 좋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