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 : 초심으로!
그저께 5개월만에 처음으로 사람들이 말하는 치팅데이라는 걸 해보았어요ㅋㅋ 고민없이 입에 넣고싶은 거 다 조모조목 넣어보구, 무려 야식까지 먹었습니다...아하하...
결론은 다신 안해요ㅋㅋㅋ
어제 종일 속도 안좋구 계속 화장실 가고..
무엇보다 기가막힌건 10월 내내 겨우 1키로 감량했는데 하루만에 1키로 증량됬다는 거에요ㅋㅋ 와우!!!😱😱😱
9월부터 한달에 1키로 겨우 감량하고 있는데, 정체기라 표현하기 전에 초심을 잃었는가 체크해야하는 것 같아요~
하루 1000kcal이하는 5개월째 대체적으로 잘 지키지만, 뭔가 식단구성이 야금야금 간식류가 추가되고 있어요ㅎㅎ
자!!!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해가 넘어가기 전에 최종 목표인 48.2를 만들어보겠어욧👊



미션기간 : 11/4~11/19
시작체중 : 50.9kg
목표체중 : 49.3kg
전날체중 : kg
오늘체중 : 50.9kg
(다욧시작 : 59.2 kg 6/3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1키로 감량인데 1키로 증량에서 눈을 의심했어요ㅋㅋ
대단하죠ㅎㅎㅎ
인간이란...가끔 호되게 당해야 정신차리는 나약한 존재...^^;; 다시 식단조절하니속도 몸도 하루하루 가벼워지는 느낌이 너무 좋다는 걸 다시 깨닫고있어요~~ㅎ
급찐급빠 시작인가요!!😆👊 그렇게 열심히 하셨는데 하루아침에 무너지는건 말도 안 되죠ㅋㅋ!! 금방 돌아오실거예욧😉
얍~~~!! 바로 급빠시작했쥬~~♥
금방 돌아갈거 같아요ㅎㅎ 치팅
이후로 입맛 뚝 입니다ㅋㅋㅋ 속 안좋아서ㅠ
갑자기 예전에 먹던대로 먹으면 큰일나나보네요...ㅜㅜ 올해가 지나가기전까지 같이 으쌰으쌰 해봐요~!!ㅎㅎ
네ㅋㅋ 제가 그 큰일을 해냈습니다ㅋㅋ
그래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이제 급빠타임~~~🕺💃🎵🎶
ㅋㅋㅋㅋㅋ 주디님도 오늘 맛난 거 먹어보겠다고 하다가 탈이 나셨군요. 저도 예전에 치팅할 때 괜찮았는데, 지금 똑같이 탈나서 눕지도 못하고 소화제 먹었습니다. 🤣
그저께 야무지게 먹고 어제 종일 힘들었죠ㅋ
다신 치팅안해욧...ㅋㅋㅋ
내일은 컨디션 회복하시길 바래요!!^^♥
judy48 아, 그제군요. ㅋㅋ 네. 컨디션 신경 써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