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으로 하면 너무 걸리고 맛없어서
냉동으로 하면 너무 걸리고 맛없어서 냉장고에 한참두고 데워먹는데 전자레인지로 하면 건조하고 밥통에 보온하면 촉촉한데 안까지 따뜻해지는데 너무 걸리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