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편식도 심하고 떡볶이나 라면
평소에 편식도 심하고 떡볶이나 라면 없이 저녁 해결을 안해서 알아보다가 후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서 비교해보고 세트로 구매했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ㅠ 도시락도 너무 맛있고 쥬스도 나쁘지 않아서 다 먹으면 재구매하려구요! 세트판매 계속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