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맛 너무 너무 맛있어요. 쫄깃
고구마 맛 너무 너무 맛있어요. 쫄깃쫄깃♥
그리고 현미 인가 귀리인가 너무 별로ㅠㅠ 속에 암것도 안들어서.. 맛없고 안먹어져요.. 심지어 버림 ㅠ ㅠ
치즈는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