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다. 이번엔 30개정도 산거같네요. 백숙맛이 나고 향도 기교..
재구매입니다. 이번엔 30개정도 산거같네요. 백숙맛이 나고 향도 기교없는 딱 닭가슴살 향이라 거부감이없어요. 은근 촉촉해서 물 한잔으로 잘 넘어가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