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주문해봤
좋은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주문해봤어요:)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못먹겠는데, 다양한 맛과 형태로 있어서 큐브, 닭가슴살바는 잘 먹어지더라구용ㅎㅎ 다먹고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