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핫바랑 조금다른데 식감은 씹히는맛들이 있어서좋고 잘부서지는 느..
일반핫바랑 조금다른데 식감은 씹히는맛들이 있어서좋고 잘부서지는 느낌이 있는데 건강한 음식의 느낌이라 좋습니다. 확실히 오뎅보다 기름이덜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