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저는... 살을빼고싶어요 우울증과불안증으로 먹고 토하는 섭식장애가 있어요 ,. 폭식할때면 빵을 목이꽉차도록 먹고 토해요.... 이렇게살면 안되겠다해서 이겨내려 정신과병원도다니고 폭식증을 이겨내려 하고있어요ㅠㅠ... 빵을 원래좋아합니다.. 이 신성한 음식을 폭식의 해소용이 아닌
스트레스 없이 건강한 머핀을 먹고싶어요ㅠㅠ 저에게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