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하에 닭갈비도 사봤어요. 맛있고!
할인하에 닭갈비도 사봤어요. 맛있고!!더 사고싶지만~~냉동고 공간부족으로 아쉽네요~ ㅋㅋ
요즘 바빠서 이런제품이 절실했어요~ 맛도좋고 간편하고 영양가 채워진 상품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