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올리는 다이어리
해니해니
어제오후부터 한숨도 안자고 이것저것하다가출근하고 퇴근길에 밥먹고 집오니 먹은양은 얼마안되서뿌듯
밤새면서 틈틈이 운동을 계속했더니 칼로리가 생각보다많이 소모된듯곧 배고파질거같으니까 오늘은 이만자야게땅..토닥토닥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찬주gogo 아 원래 밥은 점심만주로먹어욤 저녁은 샐러드로대체할때가많고 아침은 너무배고프지않는이상 속이안좋아서 안먹어요 ㅎㅎㅎ
heyra5476 9시간정도 잔거같아요 ㅎㅎㅎ
콧쿠멍 감사합니다 다함께힘내욤
yes정 저녁늦게야식을안먹으니까 아침에 속이편안한거같아요 ㅎㅎ
헉~~1일1식 하시는건가요?
푹 쉬어야겟어요..
힘내세요!!@
발걸음도 마음도 가벼우시겠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찬주gogo 아 원래 밥은 점심만주로먹어욤 저녁은 샐러드로대체할때가많고 아침은 너무배고프지않는이상 속이안좋아서 안먹어요 ㅎㅎㅎ
heyra5476 9시간정도 잔거같아요 ㅎㅎㅎ
콧쿠멍 감사합니다 다함께힘내욤
yes정 저녁늦게야식을안먹으니까 아침에 속이편안한거같아요 ㅎㅎ
헉~~1일1식 하시는건가요?
푹 쉬어야겟어요..
힘내세요!!@
발걸음도 마음도 가벼우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