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상태도 좋았고 다이어트식품이지만 맛도 좋네용..^.^ 바로 냉동보..
포장상태도 좋았고 다이어트식품이지만 맛도 좋네용..^.^ 바로 냉동보관하고 하나씩 꺼내먹으려구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