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몇번째 재주문인지 모르겠어요~
벌써 몇번째 재주문인지 모르겠어요~ 저녁을 다이어트식으로 챙겨먹기 힘들어서 다이어트할때 하나씩 돌려먹어요
간이 있어서 먹기 좋아요 너무 싱겁거나 맛없으면 이런 도시락 먹는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맛이 있어야 꾸준히 먹죠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