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추천으로 구매해요 맛있어요....
친구추천으로 구매해요 맛있어요....!!! 양얼마안되서 먹다보면 아쉬운데 포만감차서...재불러요ㅎ 한끼로먹어도될거가태요ㅎㅎ씹는감이 조아서ㅜㅠ자꾸손이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