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에 뭘 안 먹을려고 하는데 힘드네요...
혹시 밤에 배고픔 이기는 법 뭐 없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못참겠으면 전 다신샵 배불리 먹습니다ㅋㅋ
배고플때마다 물2컵씩 마셔요 ㅋㅋ 정말 참기힘들면 칼로리낮은거 위주로 딱 한입정도만 먹고 참아요. 블루베리 같은거나 곤약쫀드기 이런거요.
우유도 나쁘진 않겠죠?
라디오스타SB 밤늦게보다는 차라리 저녁7~8시쯤 드세요~ 우유는 당이 높고 칼로리도 좀 있어서요. 아님 밤늦게라면 우유반팩만 드셔도되구요~ 달걀 미리 삶아두고 밤에 흰자만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80점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