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이 제일 맛있긴 한데요 좀 짜요
갈릭이 제일 맛있긴 한데요
좀 짜요 ㅠㅠ
그래서 그 다음으로 맛있는 너츠를 구입했어요
재구매이구요
씹는 맛이 좋구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과자 급 땡길때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