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월 공체

모두들 즐거운 명절 되셨나요 ^^
전 아주 실컷 먹고 놀고 했어요 ㅎㅎ
결혼 10년만에 처음으로 시댁에 안가고 집에서 신나게 놀고 먹었더니 ㅎㅎ
맘이 너무 편했는지 살이 훅 올랐네요~
맨날 술이야~~~ 이럼서 먹었다지요 ㅎㅎ
괜찮아요 ~ 예상한 결과이고.
다시 시작하면 되니까요^^
우리 10월도 화이팅 합시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코로나가 일상을 많은 변화시키네요
10월도 달려요~~ 고고!!
긍정왕!!함께달려욧!!
멋진 명절을 보내셨네요 부럽삼~~
와~~드디어 오셨군요.
10월의 시작이 화려했으니 힘내서 달려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