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부터 다여트 시작햇어요!! 공복몸무게 59.7이고 오늘하루는 단식할 예정이에욤!! 제가 일어나는 시간이 일정하지가 않아서 9시에는 무리일꺼 같구요 ㅠㅠ,, 일어나면 공복몸무게로 재서 올리겟습니당 !!! 같이 잘해봐용 화이팅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반갑습니다. 서로 자극 받으며 힘얻자구요.
넵 같이 화이팅 해요 !!!!♡
너무너무 반가워요~!! 기록은 편한시간에 올리세요 저두 담날에 올리기도하고 그래요~간헐적단식 잘지키셔도 다이어트 되요 화이팅!!
감사합니댜 !!! 화이팅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