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먹기 2번째 입니다
야채랑 간을 하지 않은 김밥을 여러개 싸서 냉동실에 넣어 놨는데 계란무쳐서 오일없는 팬에 굽고
된장 살짝 무친 고추랑 양배추 찜 입니다
너무 간이 심심할까봐 가지 무침 꺼냈는데 ... 많이 먹진 않았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