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갈릭맛이 진짜 맛있어요~!! 보통 마늘바게트과자보다 약간..
개인적으로 갈릭맛이 진짜 맛있어요~!!
보통 마늘바게트과자보다 약간더 딱딱한 느낌으로 저는 오히려 씹는맛이 있어서 더 좋네요~
포만감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