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7 46.9kg
간식 : 치즈스트링
아점 : 닭가슴살100g 단호박100g 훈제란1개 김치
저녁 : 닭가슴살2팩(총200g) 훈제란2개 김치x2
아... 저녁 너무 해비해요
부족해서 닭가슴살 하나 더 먹었더니 지금 죽을맛이에요
가스활명수 먹어야 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몸무게가 확 떨어졌네요..
비법이?^^
전 요즘 정체라..
최저 47.1 한번찍고 더이상 내려가지 않아요.
47.3~4에서 정체..
비법이 ... 회식하느라 술마시고... 공부한다고 운동안하고... 하하 그렇다기 보단 술마실때 밥이나 안주 원래 잘 안먹고 그다음날에 자느라 안먹고 건강검진한다고 못먹었어요
몸무게보다 체지방율이 더 중요한거니까 신경쓰지 마시고 빠지는 경사도나 눈바디에 집중하시는게 스트레스 안받으실거에요
먹는 음식도 의식적으로 단백질은 꼭 채워주는 느낌?밥보다 소고기 느낌?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감량 수준이 최고네요
어제 안재서 다행이에요
몸무게 강박 생길까봐 일주일에 한번만 잴까도 고려중인데 일단 목표몸무게는 찍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