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23차

오늘도 올리는 거 까먹을 뻔 했네요 ㅋㅋ 춥고 움직이기 싫어도 단식은 꼭꼭 지키고 있습니다 단식이 최후 마지노선인 기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홧팅 하세요!
조이뮤직님도 파이팅파이팅이에요😄
단식이라도 잘 지키면 나름 성공~ ㅎㅎ
저는 오늘 운동 이빠이 하고 왔어요ㅎ
으쌰으쌰 하고 오셨군요 ㅎㅎ 다산댁님은 평소 어떤 운동 하세요? 저는 땅끄부부 홀릭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