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1팩마시구
heyra5476
실내사이클 타는게..과연..공복운동일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생존다이어트 긴댓글 감사합니다^^참고하겟습니다..
두유보다는 바나나나 사과가 좋을것같아요~공복에 유산소운동을하면 체지방 태우는 데 좋지만 전혀 쓸 탄수화물이 없어지면 근력에서 에너지를 낸다고 알고있어요. 근손실이 온다고들하죠~간단한 과일같은 걸 먹고 잠시 후 운동하고 나서 두유를 드시는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도 인터넷 뒤져가며 나름 판단한거에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태울게없으니까 몸에 지방을 태우지만, 두유한팩에 적어도 190칼로리니 그만큼 운동을 많이해야하고 효과도 적어지지 않을까요?
그런가요?..
운동이다에 1표!! 😁
집만오면 음식에 손이가요ㅠㅠ
다이어트할때 계란 노른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생존다이어트 긴댓글 감사합니다^^
참고하겟습니다..
두유보다는 바나나나 사과가 좋을것같아요~
공복에 유산소운동을하면 체지방 태우는 데 좋지만 전혀 쓸 탄수화물이 없어지면 근력에서 에너지를 낸다고 알고있어요. 근손실이 온다고들하죠~
간단한 과일같은 걸 먹고 잠시 후 운동하고 나서 두유를 드시는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도 인터넷 뒤져가며 나름 판단한거에요^^;
공복에 운동을 하면 태울게없으니까 몸에 지방을 태우지만, 두유한팩에 적어도 190칼로리니 그만큼 운동을 많이해야하고 효과도 적어지지 않을까요?
그런가요?..
운동이다에 1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