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살찌면 얼굴부터 찌는 스타일이라
열흘동안 식욕없어서 소식했더니 바로 2키로빠지고 얼굴살이 빠지니까 그래도 다이어트 동기부여가 더 잘되네요..
그래도 눈바디가 제일 동기부여도 되면서도 위험한가같아요
보기에 살빠져보였다고 다시 먹으면 이틀만에 도로찌기 때문에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