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 자체는 큰데 내용물이 많다고는
크기 자체는 큰데 내용물이 많다고는 안 느껴져요 ㅠㅠ 맛은 고퀄이지만 가격이 좀 많이 세서 슬퍼요ㅠㅠ 그래도 전 좋아서 자주 시켜용 ㅎㅎ 단 거 땡길 때 먹으면 짱이에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