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 토스트 구매했는데 역시나 사람들
통밀 토스트 구매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용 ~~~
옴청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 구운 토스트라는 후기가 있던데 제가 느끼기에는 그 보다는 그냥 과자인 것 같아용 !
크림치즈 발라먹음 맛있오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