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맛있었어요! 소시지 별로 안좋아
전부 맛있었어요! 소시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두부소시지도 맛있었고 포만감도 조금 있더라구요ㅎ(부족하다 싶으면 조금씩 삶은계란이나 과일로 채웠어요~) 사진은 전 식판에 덜어먹는 습관때문에 따로 찍었습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