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주머니나 가방에 쏙~넣고
맛있어요!! 주머니나 가방에 쏙~넣고 다니면서 원할때 먹기도 좋고 젤리라서 깔끔하고 식감도 좋네요 재구매의사 *100000이고 다들 한번쯤 드셔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