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출산후 호박즙을 달고살아요 ㅠ , 근데 이 젤리는 가지고다니면서 먹을..

다신등급

kk90****

  • 2020.09.25 11:23
  • 50
  • 0


출산후 호박즙을 달고살아요 ㅠ ,
근데 이 젤리는 가지고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서 간편할거 같아요 즙은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불편햇거든요
또 한포에 1000mg 콜라겐이라 한포만 먹어도 호박즙, 콜라겐 두가지 다 먹을수 있어 더 ~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맛또한 은은한 호박향이 나서 맛있어요 앉은자리에서 두개먹었네요 ㅋㅋㅋ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



출산후 호박즙을 달고살아요 ㅠ ,
근데 이 젤리는 가지고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서 간편할거 같아요 즙은 가지...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항상 먹는거에요 맛있어요

2020.09.25 조회수 : 36
다음글

아보카도만 먹어봤어요 먹을만 해요

2020.09.25 조회수 : 62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