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호박즙을 달고살아요 ㅠ , 근데 이 젤리는 가지고다니면서 먹을..
출산후 호박즙을 달고살아요 ㅠ ,
근데 이 젤리는 가지고다니면서 먹을수 있어서 간편할거 같아요 즙은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불편햇거든요
또 한포에 1000mg 콜라겐이라 한포만 먹어도 호박즙, 콜라겐 두가지 다 먹을수 있어 더 ~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맛또한 은은한 호박향이 나서 맛있어요 앉은자리에서 두개먹었네요 ㅋㅋㅋ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