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반찬으로 먹었어요 ㅋㅋ 택배만 제때
밥반찬으로 먹었어요 ㅋㅋ 택배만 제때 받아서 냉장보관 가능하면 안시킬 이유가 없어요. 시중에 파는 샐러드보다 퀄리티랑 맛이 더 좋으니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