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일차:51.5
오늘도 아침운동,저녁필라테스 열심히 했어요~
운동 끝내고 집에 왔더니..드디어 대자연 스타트!!!!
이게 이렇게 기쁠 일이지 생각도 못해봤네요ㅎㅎㅎ
워낙 규칙적이라, 남들처럼 가끔은 건너뛰기도 하고 그래라 하고 막말했던 거 반성 중입니다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대자연시작 축하해용~^^
감사해요~~^^이렇게 축하받을 일인지...ㅎㅎ
마자요 늘 당연하게 여겼던것들이 실제론 매일매일의 행복이었지뭐예요. 축하드려요 ^^생활의. 활력이 느껴져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져요☺☺
네~~매순간 감사하면서 살아야겠어요^^
축하드려요ㅠ전 아직두 인데
20일이나 늦어진 거랍니다ㅠ 조금만 더 늦었음 한달 건너 뛸 뻔 했어요~ㅎㅎ 곧 소식 있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