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양념치킨 넘나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양념치킨 넘나 좋아하는데
칼로리때문에 망설여지곤 하는데
이렇게 딱 먹을 양만 찾아 먹을 수 있으니 좋으네요
아직 맛은 못봤지만
치느님 이즈 무언들 ㅎㅎ
잘 먹을게요
아이스팩에 꽁꽁 얼려서 배송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