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 적당챌린지 4일차 점심 인증
오늘은 동태 계란에 부치면서 남은걸로 양념해서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반찬 골고루 먹고~ 전체적으로 소화가 덜되서 조금 남겼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