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를 기대했는데 초코 맛은 딱히 나
초코를 기대했는데 초코 맛은 딱히 나지않고 비린 한약재..?? 향이 별로 마음에 안들었어요.. 확실히 안 달고 아무 맛도 안나고 비리면서 쓴데 마지막에 아주조금 초코인가?? 하는 맛이에요 재구매 생각은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