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식단!






100kg에서 시작해서 어느덧 93~4kg 왔다갔다하네여^^ 엊그제 야식으로 술도 마시거 했지만 멈추지 않고 오늘도 열심히!! 목표는 75kg이니, 앞으로 20kg가 더 빠질 때까지 열심히 자전거와 식단을 병행하겠습니다. 다이어터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