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공체.. 목표 성공~~!!

낼은 오를지 몰라도 ㅜㅜ
드뎌 생각했던 목표까지 뺐어요...최종목표까지는 이제 천천히 한달 1키로씩만 빼려고요.. 상황에 따라 어찌될진 모르지만..(중간에 그만둘수도 있음ㅋㅋ)
음식량도 늘리고 몸매도 다듬으며 천천히 감량할 계획입니다.
다들 같이 다이어트하니 의지되고 넘 좋아요..
계속 힘내서 목표까지 빼자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우와! 목표달성 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해용~~~^^
와 목표달성 너무 대단해요ㅠㅠㅠ 49님 보고 저도 목표까지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감사해요.. 정석님도 화이팅입니다~^^
우와우와!! 이제 55님아니고 49님이라니 ㅎㅎㅎㅎㅎㅎ 넘넘축하해용 ㅎㅎㅎㅎㅎ🥳🎉🎊
또다른목표를 설정하신것도 넘흐 멋있네요~ 49님도 오늘기분만끽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네 감사해요~~고코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ㅜㅜ 목표 달성하셨다니 축하드려요!! 멋집니다~! 유지어터되신거 축하드려요! 😊🥰
감사해요 더 뺄생각이라 쭉 다이어터로 있어야할듯해요~^^;;
와!! 1차목표 몸무게 달성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