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다이어트 간식들이라 맛은 기대안했는데

다신등급

Kate777777

  • 2020.09.24 05:11
  • 68
  • 0

다이어트 간식들이라 맛은 기대안했는데 먹어보니 맛있네요. 처음에는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져서 밍밍하게 느껴졌는데, 꾸준히 식단 하고 있는중이라서 그런지 탄수화물이나 과자 땡길때 하나씩 먹어도 칼로리가 그닥 높지 않아서 좋아요. 단맛 땡길때는 씨리얼 비스켓이랑 요거트 비스킷이 맛있고, 짠맛 땡길때는 크래커류가 맛있고, 빵이 먹고 싶을때는 도너츠랑 토스트 비스킷이 맛있네요. 지금 거의 다 먹어기서 재주문 하려구요!

다이어트 간식들이라 맛은 기대안했는데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냉동고에 넣어두고 빵 먹고 싶을때마다

2020.09.24 조회수 : 507
다음글

역시 떡볶이는 극강의 자극적인 양념

2020.09.24 조회수 : 13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