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간식들이라 맛은 기대안했는데
다이어트 간식들이라 맛은 기대안했는데 먹어보니 맛있네요. 처음에는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져서 밍밍하게 느껴졌는데, 꾸준히 식단 하고 있는중이라서 그런지 탄수화물이나 과자 땡길때 하나씩 먹어도 칼로리가 그닥 높지 않아서 좋아요. 단맛 땡길때는 씨리얼 비스켓이랑 요거트 비스킷이 맛있고, 짠맛 땡길때는 크래커류가 맛있고, 빵이 먹고 싶을때는 도너츠랑 토스트 비스킷이 맛있네요. 지금 거의 다 먹어기서 재주문 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