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미수는 많이 안 좋아하는데 인절미
티라미수는 많이 안 좋아하는데 인절미 덕후라 홀리데이 특가 할 때 샀어요! 너무 맛있네요 꼬숩고ㅠㅠㅠ카카오는 아직 안 먹어봤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근데 해동시켰는데도 떡이 딱딱한데 이거 말랑해지는 거 맞나요,,? 몇 시간 놔둬도 딱딱하더라구요ㅠㅠㅠ근데 그거 빼고 티라미수 자체는 존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