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66일차
오늘 엄마가 아픈데 김밥먹고 싶다고해서 내가 싸기... 이 정도면 한식 자격증 도전해도 될 정도 아니냐...? 아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하려던 다이어트 식단은 실패각이어서 키토김밥 만들어 먹었다. 그리고 저녁엔 자전거 한시간 타고 헬스장 가서 한시간 운동했다 그나마 뿌듯한...

점심(12시55분)
김밥, 도토리묵


저녁(6시30분)
라면, 김밥, 케이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