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습니당 :)
혼자 다이어트하니까 좀 지겨워서 다같이 으쌰으쌰하려고 왔어요!
여자 키 173이고 목표는 58kg예요
8월말에 72.8kg으로 시작해서 한달정도 한 지금은 66.5kg이에요
한달동안 밀가루, 설탕 끊고 운동 열심히 해서 6.3kg 감량했어요
앞으로 8.5kg 남았는데 남은 살 마저 다 뺄때까지 꾸준히 글 쓰러 올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우와 키 부럽네요ㅠㅠ 같이 으쌰으쌰해요!
키가 엄청크세요 우리 화이팅해요.^^
감사해용ㅎㅎ 뚠뚠님도 같이 화이팅해요🤗
반가워요 😀 함께 파이팅해요 !
살빼서 청바지 모델핏 내고싶어요! 같이 파이팅💪💪
반가워요 키가 진짜 크시네요~~살빼면 모델같겠어요 화이팅입니다~~^^
반가워요~^^열심히 같이 화이팅해요🙂
ㅎㅎ반가워용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우와한달동안많이감량하셨어요!!ㅎㅎ 목표까지 홧팅이에요😉🙌
평소에 군것질 많이 해서 그런지 먹는것만 조심해도 쭉쭉 빠지더라고요ㅎㅎ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인거 같아요! 고코님도 같이 힘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