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3 저녁!!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샐러드~~ 크래미랑 사과 양배추 닭가슴살 당근 콩나물 넣었구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먹었어용! 엄마랑 둘이 나눠 먹었구 배가 별로 안고파서 별로 안먹었어여! 야채 샐러드 자체를 엄청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