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퍼먹는것 같은 찐한 꾸덕함
크림치즈퍼먹는것 같은 찐한 꾸덕함
당류가 0g인데도 시큼달큼 존맛탱
시판 요거트는 그냥 설탕맛이고 당류 넘 많은데
이건 성분도 좋고 너무 맛있어서 많이먹을 뻔했음
아침 점심에만 먹어야겠음 호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