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 식빵에서 건포도맛이 나요ㅜㅜㅜ.
통밀 식빵에서 건포도맛이 나요ㅜㅜㅜ.... 원래 이런건지 잘 모르겠는데 저랑은 안 맞는 것 같아오.. 그냥 먹으면 건포도맛때문에 못먹겠는데 후라이 올려먹으면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