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 약할거 같아 주문했는데 반
간이 약할거 같아 주문했는데
반찬이 저염식이랑 완전 짠거랑 섞여 있어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불호네요
저염식으로만 되어있어서 괜찮을거 같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