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해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샐러드해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기름기가 적당해서 촉촉해요. 봉투뜯는게 좀 어렵긴한데 끓은물 담궈두고 데우니 조리도 편하고 다음에 또 사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