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아침~공체
오늘만 하루 지나면 연휴때까지 쭉~계획은 많은데
많은 만큼 식단 포기하기로
오늘 인바디 공복하고 간만에 런닝머신 인터벌 했네요ㅋ
아침은 도시락 싸서 삼실에서 먹고 늦게 먹으니 오전간식은 안먹을듯 오늘시간 안가겠죠?


오랜만에 인터벌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인바디 자비없다.... 정녕 보통사람이 맞으신가요~~~ 진짜 대박이에요!!👍👍👍👍👍👍
체지방 31%는 웁니다...흑흑
25%만 되도 소원이 없을듯ㅎㅎ
체지방량,골격근량,기초대사량 대박이네요.👍
비결이 뭔가요?
손목 보니 엄청 말랐구만요.
체중 말고 눈바디로 비교하세요.🤗
저는ㅠ체중도ㅠ중중요ㅎㅎㅎ4대가고 싶고 대사량1300유지하고 싶고 욕심쟁이ㅠ
100점이예요 기초대사량 대박
기초1350대가 목표인데ㅠㅠ 몸무게도4목표구 말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