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를 원래좋아하지만 그래도 걱정했는
두유를 원래좋아하지만 그래도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딸은 맛없대요.호불호있나봐요
저는 간식대용이나 아침에 구운계란등과 같이 먹어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