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양념이 조금 많이 들어 있..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양념이 조금 많이 들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