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공체

ㅋㅋㅋ 다이어트하다보니 무슨 주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긍정적으론 몸이 기억해주려는 자리잡아주려는? 몸무게 라고 할까요?
부정적으론 살빼기 싫다는 몸부림? 같기도 하고ㅋㅋ
꼭 체중이 한곳에 일주일에서 그이상은 머무는 때가 오네요..
이번에도 쑥 지나가길 바라며...
이번주도 열심히 화이팅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맞아요 몸무게가 항상성이 있어서 어느무게를 유지하려고 한데요~ 그래서 빼기힘든듯 😂 화이팅입니다!!
동글님도 화이팅이요~~^^
이번주도 화이팅이예요
리브님도 화이팅입니다~^^
이번주도홧팅이요 55님😉👍
네 고코님도 화이팅이요~~^^
저도 잘쓰라고 올려준 식단을 자꾸 아끼며 저축해버리네요ㅠ
한달간은 적응기가 필요할것 같아요~
무지개님도 화이팅이요~~^^
몸이 기억한다말 들어본것같아요. 저도 정체기가 심해서 ㅠ 오늘도 화이팅입니당!
뚠희님도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