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목표성공을 얼마만에 보는것인지!!ㅎㅎ
축하축하👏👏👏
한 반년된거같죠?ㅋㅋㅋ근데 방금 몸무게재보니...1.3키로가 불어있어욬ㅋㅋㅋㅋ
김애플 ㅋㅋㅋ앜ㅋㅋㅋ
몸무게를 저녁에 왜 측정해여
언넝 이번주 목표설정해요!
루만엄마 아차차!
요즘 좋아요~~정체기에서 벗어나신건가요?
소주를 끊었더니 붓기가 많이빠졌나봐요ㅋㅋ